상호명 | 나주로컬푸드 (배분용) | 대표전화 | 061-333-9081 |
---|---|---|---|
대표자 | 윤병태 | 팩스전화 | 061-333-9082 |
사업자등록번호 | 575-82-00077 | 대표 이메일 | najulocalfood@naver.com |
통신판매업번호 | 제2017-전남나주-0067호 | 사업장소재지 | 전라남도 나주시 그린로 216(빛가람동), 나주로컬푸드직매장 |
지정택배사 | 나주로컬푸드 자체배송 | 평균배송기간 | 당일배송 |
---|---|---|---|
기본배송비 | 기본 3,000원 (20,000원 이상 무료) | 반송주소 | 전라남도 나주시 그린로 216(빛가람동), 나주로컬푸드직매장 |
ㅇ 배송비 : 기본배송료는 3,000원이며 상품에 따라 완전 또는 조건부 무료배송일 수 있습니다.
ㅇ 본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결제완료 후 당일 배송입니다.
- 배송지연 시 SMS로 안내 드립니다.
- 주말 및 공휴일은 발송하지 않습니다.
ㅇ 주문취소
- 결제대기,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가능(신용카드, 휴대폰 결제 시), 무통장 입금 시에는 +1일 소요됨
- 상품준비중, 배송중 상태인 경우 불가
ㅇ 환불/반품/반송
- 상품이 생물인 관계로 교환 및 반품 문의는 수령일로부터 2일 이내에 해주시길 바랍니다.
- 품질 관련 문의 전화 역시 상품 수령일로부터 2일 이내에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.
* 과일 사진 첨부 시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상품 출고 후 주문 취소요청, 단순변심, 주문취소, 수취거부 등의 사유는 상품 교환 및 반품시 반품 왕복배송비(5000원 이상)를 주문자가 부담해주셔야합니다.
- 결제대기,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당일 환불 가능(신용카드, 휴대폰 결제 시), 무통장 입금 시에는 +1일 소요됨
- 상품준비중, 배송중 상태인 경우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, 상품이 배송중일 시 [반송비 5,000원(도서산간 10,000원)/송장(영수증) 개수 기준] 현금 및 무통장으로 선입금 후 환불 진행
- 배송완료, 구매확정 상태인 경우 수령일로부터 2일 이내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, [반송비 5,000원(도서산간 10,000원)/송장(영수증) 개수 기준] 현금 및 무통장으로 선입금 후 환불 진행
- 식품의 경우 개봉하여 섭취하신 경우나 상품이 소비자의 귀책으로 그 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, 교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고객센터와 사전 협의 없이 고객님께서 임의로 보낸 교환 및 반품은 반송처리되고,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도 처리에 어려움이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 부탁 드립니다.
★ 환불 및 반품 절차
①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를 통해 신청
② 반송비 5,000원을 나주로컬푸드지원센터의 무통장입금 진행(도서산간 10,000원)/송장(영수증) 개수 기준
③ 상품이 아직 배송중인 경우 수취거부를, 이미 수령하신 경우 박스에 재포장 후 대기
④ 입점사에서 보낸 반송택배기사를 통해 상품 반송 진행
⑤ 반송된 상품이 입점사의 물류창고로 수령 및 상품 상태확인
⑥ 상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환불 진행
★ 환불 기준
① 밀봉스티커 등의 밀봉처리가 된 상품은 미개봉 상태여야 함
② 상품 택이 있는 제품은 택을 제거하지 않아야 함(당일상품임을 확인하기위한)
③ 구매하신 상품에 이물질 등이 묻어 변질 시 불가
④ 수령 시 배송 중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환불 가능 및 하자 상품에 대한 부분 취소를 통한 환불도 가능
⑤ 포장된 봉투의 손상이 되지 않아야 함
ㅇ 교환
- 배송완료, 구매확정 상태인 경우 수령일로부터 2일 이내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, [반송비 5,000원(도서산간 10,000원)/송장(영수증) 개수 기준] 현금 및 무통장으로 선입금 후 교환 진행
★ 교환 및 반품 절차
①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를 통해 신청
② 반송비 5,000원을 나주로컬푸드지원센터의 무통장입금 진행(도서산간 10,000원)/송장(영수증) 개수 기준
③ 상품을 박스에 재포장 후 대기
④ 입점사에서 보낸 반송택배기사를 통해 상품 반송 진행
⑤ 반송된 상품이 입점사의 물류창고로 수령 및 상품 상태확인
⑥ 상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교환 진행
★ 교환 기준
① 밀봉 스티커 등의 밀봉 처리가 된 상품은 미개봉 상태여야 함
② 상품 택이 있는 제품은 택을 제거하지 않아야 함(당일 상품임을 확인 하기 위함)
③ 구매하신 상품에 이물질 등이 묻어 변질 시 불가
④ 수령 시 배송 중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맞교환 가능 및 하자 상품에 대한 부분 취소를 통한 환불도 가능
⑤ 포장된 봉투의 손상이 되지 않아야 함
ㅇ 소비자분쟁해결 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에 따라 피해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.
ㅇ A/S는 상세페이지 상단에 표기된 '상품문의 연락처'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